김준수, 11월 21~22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확정…포스터 공개 [공식]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김준수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준수는 11월 21일과 22일 오후 6시 양일간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브로 미니앨범 발매 기념 '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를 진행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일자와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김준수는 강렬한 붉은색 슈트를 차려입은 채 시크한 비주얼 속 비비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김준수는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라이브로 선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수록곡들은 물론, 그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한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의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며 "김준수의 음악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전역에서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