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피스트 만지X아웃트렌드, 2021 SS 컬렉션서 국내 최초 패션쇼 런웨이 음반 'Open Your Eyes' 발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국내 최초로 패션쇼와 음악을 결합한 런웨이 앨범이 발매됐다.

패션 엔터 크루 '아웃트렌드'는 지난 22일 2021 S/S 서울패션위크만지만 쇼 (그라피스트 만지) 'Open Your Eyes'의 맞춤형 런웨이 음악을 발표했다.

'2021 S/S 서울패션위크' 만지만 쇼 (그라피스트 만지)'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만지(Man.G)'와 음악 프로듀서 '영플레이버(0Flava)', 전 JYP 스타일디렉터이자 2PM, 미스에이, 갓세븐, 박재범 등 유수의 굵직한 K-POP 아티스트들의 비주얼디렉팅을 담당했던 유명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종하 대표(아웃트렌드 패션 엔터 크루)가 합작하여 탄생했으며, 이 외에도 남성 전문 언더웨어 브랜드 '에반크리스',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악세사리 브랜드 '아랑드랑' 등 새로운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이번 쇼의 슬로건은 'Open Your Eyes'로 정해졌다. 이와 관련해 디자이너 만지(Man.G)는 "내면의 또 다른 자아, 하고 싶었지만 숨겨두었던 것으로부터 용기를 얻어 타인 앞이나 나 자신에게 당당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표현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그 동안 독창적인 쇼의 연출을 통해 극찬 받던 디자이너 Man.G의 만지만 쇼는 디지털 런웨이로 바뀌며, 본인만의 독창적인 무드와 콘셉트를 표현한 패션 필름을 제작하고자, 패션 디자이너, 음악 프로듀서, 비주얼 디렉터의 콜라보를 진행하였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국내 최초로 디자이너가 구현하고자는 가치를 음악으로 제작, 프로젝트 앨범 'MAN.G.MAN (서울패션위크 2021SS)'을 발매했다.

이번 '아웃트렌드'의 만지만 쇼 음원 발매를 주관하는 프로젝트 에이전시 '나인원나인뮤직'에 따르면, "앨범에는 디자이너 'Man.G'가 새로이 론칭하는 브랜드 'MAN.G.MAN'의 시즌 슬로건 '오픈 유어 아이즈 (Open Your Eyes)'의 콘셉트를 프로듀서 '0Flava'의 시각을 통해 얼터너티브락으로 해석한 타이틀곡 'Open Your Eyes'와 Extend 버전, 오르골 연주곡 'The Live'까지 총 3곡이 담겼다"고 밝혔다.

만지만은 현재 동대문 두산타워 면세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만지 제공]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