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어 앤 모어' 조회수 2억뷰 돌파…韓 걸그룹 최초 13연속 [공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6월 1일 공개한 미니 9집 타이틀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1시 47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달성했다.

이로써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MORE & MORE'까지, 활동곡 기준 13연속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뷰 돌파를 기록했다.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13연속 2억 뷰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떨친 것이다.

이에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상대를 더 갈망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노래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와 편곡을 맡았고 엠엔이케이(MNEK),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곡이 담긴 동명의 음반 역시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작인 'MORE & MORE'의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끈다. 한층 확장된 서사가 담길 'I CAN'T STOP ME' 음원과 뮤직비디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