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포츠플러스, 김태균 명경기 다시보기 특집 방송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MBC스포츠플러스가 은퇴를 선언한 김태균의 특집을 준비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23일 '아듀 김태균 명경기 다시보기'를 방송한다. 김태균 특집 방송은 KBO리그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베이스볼 투나잇' 생방송이 종료된 뒤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태균은 21일 은퇴를 선언했다. 한화 구단을 통해서 김태균은 "우리 팀에는 이글스의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는 좋은 후배들이 성장하고 있다. 후배들에게 그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은퇴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태균은 한화의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상징으로 수많은 기록을 남겼다. 2001년 신인왕을 수상한 김태균은 통산 WAR 4위(69.10), 통산 출루율 3위(0.421)를 기록했다. 또한 우타자 최초로 300홈런과 2000안타를 동반 달성한 전설이다.

MBC스포츠플러스는 김태균의 은퇴를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다. 한화 팬뿐만 아니라 야구 팬들에게 짜릿한 순간을 안겼던 김태균의 명경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스포츠플러스가 준비한 '야듀 김태균 명경기 다시보기'는 23일 '베이스볼 투나잇' 생방송이 끝난 뒤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MBC스포츠플러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