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내일(24일) ‘온앤오프’ 출연 “박혜수와 찐친케미 예고”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1995년 을지로, 회사의 비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함께 나아가는 연대 속 뿌듯한 성장을 공감과 재미, 감동 속에 그려낸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기대 이상의 만점 케미로 호평을 자아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고아성이 10월 24일(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스타들의 바쁜 일상 속 모습(ON)의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 tvN ‘온앤오프’에서 고아성의 일상생활을 최초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방송에서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으로 분한 고아성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 ‘ON’ 일상을 공개, 영화 속에서 유쾌한 연기 앙상블을 보여준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 역의 이솜,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 역의 박혜수까지 등장해 밝은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같이 살며 반독립 형태로 자신만의 작업실을 만들어 생활하는 고아성의 색다른 ‘OFF’ 일상도 공개된다. 특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통해 절친이 된 박혜수가 고아성의 작업실에 깜짝 방문, ‘찐친’ 케미를 전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고아성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tvN ‘온앤오프’는 10월 24일(토) 밤 10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