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과거 소유진에 맨날 소개팅"…백종원 '발끈'('맛남의 광장')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배우 정준호에게 발끈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김동준은 백종원, 정준호에게 "이토록 절친한 두 사람 어떻게 알게 되었냐?"고 물었다.

이에 백종원은 "내가 아내(소유진)랑 결혼할 때. 원래 알고 있었는데 정준호가 아내랑 친하니까 그때"라고 답했다.

이어 정준호는 "옛날부터 나는 알았어. 형수님 결혼 전부터 봉사활동을 같이 했었다"며 "그때(결혼 전) 형수님이 결혼도 안 하고 그러니까... 주변 동료들이 '왜 결혼 안 하냐?'며 맨날 소개팅도 해주고 그랬는데..."라고 TMI를 방출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소개팅을 해줬다고?"라고 발끈했고, 아차한 정준호는 "내... 내가 한 게 아니라..."라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백종원은 "전화기 가져와 봐"라고 말했고, 정준호는 다급히 "아니 내가 한 게 아니라... 혀... 형수 친구들이..."라고 재차 해명하며 진땀을 흘렸다.

정준호는 이어 "안 했다고"라고 말을 바꿨고, 백종원은 "그 나이에 소개팅을 안 하는 게 더 이상한 거지..."라고 말했다.

이에 정준호는 "그러니까 본인이 소개팅을 해준다고 하는데 안 하더라고"라고 설명했고, 백종원은 "뭔 소리여. 이랬다 저랬다"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그러자 정준호는 "아니 안 하더라니까 진짜. 그러고 나서 어느 날 결혼한다고 하더라"라고 백종원과 소유진 가정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맛남의 광장'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