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자외선 차단, 데일리 선케어 라곰 '선 젤 듀오'

가을철 환절기 놓치기 쉬운 부분이 바로 자외선으로 보습 케어만큼이나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 환절기 날씨 변화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건조하고 거친 피부 상태가 유지되는 만큼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자극이 적고 촉촉한 수분력을 갖춘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

라곰(LAGOM) '셀러스 선 젤 듀오'는 새롭게 패키지 리뉴얼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수분을 동시에 담은 선크림이다. 환절기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며 평소 선블록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여 특유의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백탁현상 등의 단점을 보완하여 피부에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SPF 50+ PA+++로 기미, 잡티 등의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와 피부 손상, 화상을 일으키는 UVB 두 가지를 모두 차단해준다. 천연 보습인자 우레아와 아쿠아리시아™ 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수분을 유지해주며 캐모마일, 라벤더 등의 천연 유래 성분이 지친 피부를 진정을 도와준다.

'선 젤 듀오'는 수분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정돈하고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어 사계절 데일리 선크림으로 적합하다. 특히 높은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줘도 밀림 없이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수분을 담은 데일리 선케어 라곰 '선 젤 듀오'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SSG, 롯데닷컴, 면세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 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올리브영, 라코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