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다영 "여름, 정산할 때 꼭 필요한 멤버"('주간아이돌')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흥칫뿡'으로 데뷔한 걸그룹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 쪼꼬미 다영이 여름을 사소한 것도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는 멤버로 꼽았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주간 아이돌'에서 다영은 '사소한 것도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는 멤버는?'이라는 질문지를 뽑았다.

이에 여름을 선택한 다영은 "캐치를 굉장히 잘한다. 예를 들면, 매니저가 하루 일정표를 전날 보내주잖아. 그러면 그 중간 중간에 여름이가 누락된 항목을 다 캐치해서 다 집어넣는다"고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그리고 시간 정리 싹 해서 '우리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쉴 수 있으니까 숙소에 가서 쉬자'고 알려준다. 칼이다. 여름이는 일적인 면에서 사소한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멤버다"라고 추가했다.

이를 들은 은혁은 "이런 멤버는 정산할 때 꼭 있어야 해"라고 말했고, 다영은 폭풍 공감한 후 "나는 솔직히 정산표 받아도 기억을 못해. 그래서 한 번 보고 그냥 내버려두거든. 그런데 여름이가 다 캐치해서 '다영아 너 그거 확인해 봐야 돼'라고 얘기해준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더했다.

[사진 = MBC M '주간 아이돌'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