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현장에 없었다"…이근, 故정인아 관련 김용호 폭로 반박 '공문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이근 대위가 유튜버 김용호가 제기한 故 정인아의 죽음에 대한 의혹을 반박하는 증거를 내놨다.

이근 대위는 19일 유튜브 채널에 "증거 제출합니다"라며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의 사실 확인 요청서 답변을 공개했다.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는 "故 정인아 회원의 교육 담당 교관은 이근 회원이 아니었다"며 "2015년 6월 13일 오후 5시경 전남 고흥 비행장 인근 고흥만 방조제 근처 해상에서 발생한 사고 당시, 故 정인아 회원은 교육 과정을 이수 중인 교육생이 아닌, 유자격(라이센스 기보유) 강하자로서 강하 활동에 참가 중이었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는 "사고 당시 이근 회원은 현장에 없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이근 대위는 "지금까지 배 아픈 저질이 방송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든 말든 그냥 고소하고 무시를 했지만, 이제는 하다 하다 저의 스카이다이빙 동료 사망사고를 이용해서 이익을 챙기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다? 별 쓰레기를 다 봤네"라고 강하게 비난하며 "그분의 가족분들한테 제2차 트라우마를 불러오는 것은 물론, 현장에도 없었던 저를, 그분의 교관을 한 적도 없던, 남자친구가 아니었던 저 때문에 정인아씨가 사망했다고? 이 사실은 정인아씨 가족분들도 다 알고 있다"고 한 바 있다.

[사진 = 이근 대위 유튜브]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