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전소민, 엉뚱한 남자 만나 크게 피 볼 스타일…김종국·양세찬 진짜 베스트" ('무엇이든 물어보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이 전소민에게 김종국, 양세찬을 만나보라고 강력 추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영화 '나의 이름' 주역 전소민과 최정원이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전소민에게 "남자 조심해. 전소민 같은 낭만적인 스타일이 엉뚱한 남자와 엮일 가능성 높다. '이 사람 내 운명인가 봐' 하고 엮었다가 크게 피 볼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소민은 "맞다. 제 특징이 (남자들이) 미끼를 무는데 잘 안 낚인다. 어떤 남자를 만나야 할지 이제는 잘 모르겠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서장훈은 "신원이 확실한 사람"이라며 "오히려 주변에서 찾는 게 낫다. 양세찬이라든가 김종국은 어떠냐. 잘 어울린다"라고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민은 "저는 3개월 안에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으면 가능성이 없다. 주변인들이 저를 너무 많이 알게 되면 친구로는 좋은데 연인으로는 아니라고 한다"라고 고개를 저었다.

하지만 서장훈은 "김종국이 진짜 베스트다. 왜냐하면 여자들이 싫어하는 걸 하나도 안 한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사진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