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SF9 찬희X박정연X엔플라잉 이승협 라인업 확정 [공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드라마 '가시리잇고'가 SF9 찬희 등 주연배우 3명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동명 웹툰 원작의 드라마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SF9 찬희)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과거의 악사이자 현재의 인기 아이돌 24세 이원(엔플라잉 이승협), 과거 신녀이자 현재 연예기획사 실장 23세 도영 등을 중심으로 20대 눈부신 청춘들의 사랑과 꿈을 담은 판타지 뮤직 로맨스이다.

과거와 현재를 통하여 얽히고 설킨 4명의 주인공(조선 시대의 천재 악사, 버스커 소녀, 아이돌 그룹 등) 들은 시대를 넘나 드는 흥미로운 판타지 스토리를 통하여 조선 시대의 궁중 음악당, 현재의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등을 주요 배경으로 그들만의 꿈과 사랑을 펼쳐 나간다.

확정된 3명의 주연 배우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등에서 열연했던 연기파 아이돌 SF9의 찬희,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열연했던 신인 배우 박정연,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배우 이승협이며 이 외에도 충무로 연기파 배우 이동용 등이 ‘가시리잇고’에 출연해 드라마를 빛낼 예정이다.

'가시리잇고'는 오는 2021년 1월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오락채널인 스카이(SKY)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사진 = 스카이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