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피부 보습 관리, 깊은 보습 담아낸 '수분크림'으로 선택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속 땅김이 심해지기 때문에 건강한 보습을 채워줄 수 있도록 집중관리가 필요하다. 평소 충분한 수분 보충으로 피부 건조함을 예방하는 것이 좋고, 일상생활 중에는 물을 충분히 마셔주고 피부 보습에 좋은 세럼, 수분크림 등의 스킨케어를 사용해 보습 관리를 해야 한다.

메마른 피부 깊은 곳까지 건강한 수분을 밀착시켜주는 라곰(LAGOM)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영양부터 보습, 저자극 3가지를 모두 담아낸 수분크림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 숨 쉬는 힐링 보습이 건조한 환절기에 지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탄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2020 하퍼스 바자 'HOT 100'으로 선정된 아이템이다.

부활초 캘러스 배양 추출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고유의 기능을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 통로를 활성화하는 아쿠아리시아™ 성분의 2중 수분 차단 시스템으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주며 일시적이 아닌 근본적인 수분력 케어를 도와준다.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되는 동시에 매끄럽게 흡수되어 피부 속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는 '딥 모이스쳐 크림'은 피부에 겉도는 불필요한 유분이나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감으로 아침&저녁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보습크림이다.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워주는 헬시 뷰티 라곰(LAGOM) 딥 모이스쳐 크림은 온라인 공식몰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