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리, 뷰티디렉터 김우리와 단백질크림 시즌2 론칭

코웰패션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인 ㈜코트리는 오늘 9일 뷰티디렉터 김우리와 공동 기획한 '드레피데 드퓨어 단백질크림 시즌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크림은 이미 시즌1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시작으로 수차례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에서만 36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한 바 있다.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2는 단백질의 구성성분인 아미노산 20종과, 8종의 펩타이드, 저분자 어린콜라겐 그리고 특허성분인 리얼라겐(콜라겐추출수)까지 단백질 성분이 51.6%나 함유되어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항균력 99.9%의 항균용기를 채택 사용함으로써 코로나 시대에도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비고온유화법'을 적용하여 주요 성분인 단백질 성분이 고온에서 변형이 일어나는 것을 원천적으로 막아 성분 자체의 고유한 성질 유지에 성공, 피부에 부여하는 탄력감과 성분의 흡수도 모두 높였다.

이러한 항균용기 개발과 신제조공법 등 원가상승에도 불구하고 시즌1 대비 용량도 20%이상 증량하여 코로나시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오는 9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예정인 '드레피데 드퓨어의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2'는 추석기간동안 사전 판매 10,000여개를 돌파한 바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