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LSP),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세인트랩 073' 론칭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LSP)가 뷰티, 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 '세인트랩 073'을 론칭했다.

세인트랩 073은 "Do empty, Find your luminant"를 슬로건으로 아름다움을 위한 고민을 덜고 나만의 뷰티 에센스를 유지하는 삶의 방식을 추구한다. 스트레스 케어를 위한 뷰티 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인센스, 디퓨저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와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처음 선보인 제품은 안티 에이징케어를 위한 '하이엔드 리프팅 앰플'과 모공 수렴을 위한 '루미넌트 민트패드'이다. 외출이 어려워진 만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홈 뷰티 케어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주름과 모공 수렴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해 개발되었다.

하이엔드 리프팅 앰플은 탄력감 있고 쫀쫀한 수딩 젤 제형으로, 다가오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할 수 있다. 페이스 마사지를 위한 곡선형 용기에 림프 순환과 주름 케어 성분이 들어간 앰플이 결합된 하이엔드 스킨케어 제품이다.

루미넌트 민트패드는 정제수 대신 워터 민트 추출물이 870,000PPM 함유되어 청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스킨 패드 제품이다. 모공 개선 임상 테스트를 통해 모공 수렴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각종 노폐물로 스트레스가 쌓인 피부를 청소하고 결을 정리해 피부에 광을 만들어준다. 세인트랩 브랜드 담당자는 "사람들의 힐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인트랩 073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