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디노, 여자친구 전격 공개 "결혼 전제…과거 햄버거 CF 출연"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헤일로 출신 디노(본명 조성호·30)가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헤일로 디노는 최근 유튜브에 '이봉조봉커플' 채널을 개설하고 자신의 여자친구와 커플 영상을 공개했다.

첫 영상에서 헤일로 디노는 여자친구와 함께 등장해 "결혼을 전제로 아주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유튜브를 하려고 했는데 실천으로 옮기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다. 마음을 잡는데 오래 걸렸다"고 설명했다.

영상 설명에서도 헤일로 디노와 여자친구는 "이봉조봉 커플입니다.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습니다. 첫 유튜브인 만큼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요"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원래 봉봉이가 애칭"이라는 헤일로 디노와 여자친구는 유튜브를 통해 요리, 일상, 데일리룩 등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특히 헤일로 디노는 여자친구에 대해 과거 한 햄버거 브랜드 CF를 찍은 적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헤일로는 지난해 멤버 전원이 당시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다. 멤버들 중 일부는 일본판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이후 그룹 ORβIT(오르빗)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 = 헤일로 디노 유튜브]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