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가사 풀버전 공개 '감성적 노랫말'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전체 가사를 공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0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가사 이미지를 게재했다.

밤하늘을 수놓은 수많은 별과 달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에는 ‘트와일라잇(TWILIGHT)’의 전체 가사가 빼곡하게 담겨있다.

‘넌 아름다워서 / 너무 예뻐서 / I'm just only you’로 시작하는 이 곡은 바람, 나비, 기적, 별빛 등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채워져 있다. 서정적인 가사에 어떤 멜로디가 입혀져 글로벌 K팝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위아이의 데뷔곡 ‘트와일라잇’은 초호화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해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곡 프로듀싱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네버(NEVER)’부터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 펜타곤의 ‘빛나리’, ‘닥터베베’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펜타곤 멤버 후이와 플로우 블로우가 맡았다. 장대현 또한 직접 작사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