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석 10회말 끝내기안타' 한화, 롯데에 역전극…5연승[MD리뷰]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한화가 극적인 5연승을 내달렸다.

한화 이글스는 25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서 6-5로 역전승했다. 36승78패2무로 최하위를 유지했다. 5연승을 거뒀다. 롯데는 3연패. 57승56패1무가 됐다.

롯데가 기선을 제압했다. 1회초 선두타자 정훈의 볼넷에 이어 손아섭이 우월 선제 투런포를 날렸다. 2회초에는 선두타자 오윤석이 좌월 솔로아치를 그렸다. 3회초에는 이대호의 사구와 이병규의 우중간 안타에 이어 한동희의 1타점 좌선상 적시타, 오윤석의 우익수 희생플라이로 달아났다.

한화는 4회말 1사 후 브랜든 반즈의 좌중월 솔로포로 추격했다. 6회말에는 하주석의 좌선상 2루타에 이어 노시환이 우중간 1타점 적시타를 날렸다. 계속해서 송광민이 박진형에게 좌중월 투런포를 뽑아냈다. 1점차 추격. 9회말에는 이성열이 김원중에게 동점 우월 솔로포를 날렸다.

그리고 10회말. 2사 후 오선진의 중전안타, 이성열의 사구, 정진호의 볼넷으로 만루 기회를 잡았다. 하주석이 2루수 방면으로 내야안타를 날려 오선진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2⅓이닝 무실점한 정우람이 구원승을 따냈다. 롯데 서준원이 ⅔이닝 1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다.

[하주석.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