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아이즈원 김채원 "자극적 음식에 빠져있어…특히 마라탕 좋아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 김채원이 음식 취향을 밝혔다.

25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배우 김응수,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아이즈원의 김채원과 히토미, 김남일의 아내인 김보민과 그의 13살 아들이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즈원 김채원은 "저는 자극적인 마라탕에 요즘 빠져있다. 마라탕, 라면,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그 중 짜장떡볶이를 좋아한다"고 밝혀 마라탕과 감자짜장면을 섞은 '마짜면'을 요리한 함연지를 흐뭇하게 했다.

히토미 또한 "저는 유제품을 좋아해서 치즈 들어있는 걸 좋아한다"라고 말해 함연지의 경쟁자인 함은정을 긴장하게 했다.

이후 '마짜면'을 맛 본 이채원, 김보민, 홍윤화 등은 "너무 맛있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못했다. 특히 김보민은 "기분 좋은 맛이다. 약간 뽀뽀한 뒤의 맛이다. 기분 좋은 혓바닥의 느낌이다. 마비된 느낌이다"라고 독특한 시식평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연복까지 "이런 짜장이 곧 나올 것 같다"며 극찬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