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내신 대비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하나면 문제 없어”

연휴를 앞두고 중학내신성적 대비에 열을 올리는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2020년 2학기 내신진도 강좌’를 오픈하고 학생들에게 선보인다.

밀크T중학이 선보이는 본 강좌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3단계 특급 맞춤 솔루션을 통해 중등내신 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먼저 듣고 보기만 했던 강의에서 직접 참여하는 ‘액티비티 강좌’를 통해 보다 능동적이고 즐거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호응도가 높다. 이는 기존의 영상 강의에서 메신저 형식, 관련 영상을 도입했고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퀴즈 방식의 학습도 추가했다. 여기에 배운 내용을 한 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마무리 한눈 정리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내신 진도 강좌’는 명확한 개념 설명과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완벽하게 내신을 정복할 수 있다. 여기에는 1학년 자유학년제부터 수행평가를 포함한 모든 내신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개념과 유형, 심화, 테스트에 걸쳐 단계적으로 중학공부가 가능하다.

‘맞춤 평가 시스템’을 통해서는 학습생이 본인의 실력을 확인하고 완성해 나가게 된다. 여기에는 최신 문제 유형을 반영했고 체계적인 3단계 평가 시스템으로 중학내신성적을 완성시킬 수 있다. 모든 강좌는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제공되고 있으며, 학습생 본인의 교과서 출판사와 난이도에 맞게 학습하면 된다.

한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2020년 2학기 내신진도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