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아이크림 선정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안티에이징 아이템 인기

여름에도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며 메이크업 트렌드가 ‘아이메이크업’ 강조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색조 제품 또한 아이 색조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얻는 것은 물론, 눈가 자체를 탄력 있게 가꾸는 아이크림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황이다.

또한 환절기가 다가오며 피부 건조함, 특히 눈가의 건조함이 고민으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한 겟잇뷰티 아이크림, 2019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아이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제품이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소비자들도 자신의 피부타입이나 눈밑주름, 눈가주름 등 다양한 고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의 경우 눈가주름은 물론 목주름,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로 겟잇뷰티 탄력크림, 아이크림 추천, 피부탄력크림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단백질을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펩타이드 성분과 더불어 높은 영양감과 식물성 추출물의 고보습 효과로 눈가에 충분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여 눈가 피부탄력관리에 탁월하다.

주름개선 효과의 경우 4주간의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시험 2주 후부터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눈가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 받았으며 100%가 피부 저자극에, 91%가 생기 있는 피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매끄러운 피부에 만족한다고 답해 보다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르누베르 관계자는 “기존 아이크림은 과한 영양으로 젊은 층이 사용하기 부담스러웠지만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고보습, 주름개선 효과에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만족도가 높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인기드라마 협찬 PPL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톤업선크림, 아이크림, 링클크림, 클렌징 제품 등 다양한 르누베르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