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펫바이오, 아시아 인기 아이돌 ‘뉴키드’ 전속 모델로 선정

최근 견사돌과 묘가탄의 판매사로 잘 알려진 ㈜디펫바이오가 아시아 인기 아이돌인 뉴키드와 지난 9월 20일에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디펫바이오(The Pet Bio)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강아지를 위한 견사돌, 고양이를 위한 묘가탄 등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견사돌과 묘가탄은 반려동물의 치아·구강 관리와 대소변 냄새 감소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유해, 반려 가구 사이 ‘취향 저격 필수템’으로 떠오를 만큼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지난 9월 20일에는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인 ‘뉴키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반려동물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키드는 ㈜디펫바이오의 대표 제품인 견사돌, 묘가탄 홍보를 위해 반려동물 관련 유튜브·V-LIVE·음악·방송 등 여러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디펫바이오의 관계자는 “뉴키드가 숙소에서도 반려동물과 가족처럼 함께 지내는 등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디펫바이오가 추구하는 방향과 맞아떨어져, 전속 모델 활동을 통해 제품·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뉴키드와 ㈜디펫바이오가 함께 진행할 많은 활동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디펫바이오는 얼마 전 반려묘를 위한 묘가탄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인기 또한 한층 높아졌다. 여기에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이어지는 것은 물론 뉴키드와 함께 하는 반려동물 활동까지 더해져 벌써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 모으는 중이다.

한편, ‘꿈의 새로운 세대 열쇠’라는 의미의 ‘뉴키드’는 지난 2019년 4월 성공리에 데뷔한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무대에서도 활약하며, 국내외 많은 팬을 형성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