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정규앨범 41만장+팬미팅무비 티켓 2만장 판매, “아이돌도 부러워하는 파워 입증”[종합]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트바로티’ 김호중이 놀라운 앨범 판매 기록을 뽐냈다.

김호중은 23일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우리家' 피지컬 앨범을 발매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家'의 판매량이 41만 1960장(한터차트 23일 오후 4시 기준)을 기록했다. 팬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선주문 만으로 37만 장을 돌파(4일 기준)했던 김호중은 이로써 아이돌 부럽지 않은 화력을 입증했다.

김호중은 극장가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9월 29일 개봉되는 '트바로티'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23일 예매 개시 후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했다. 전국 90개관(스크린X 51개관, 2D 일반상영관 39개관)에서 개봉하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즐기려는 관객들이 몰리면서 예매 개시 4시간만에 2만석을 돌파하며 역대급 돌풍을 예고했다.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작품으로 기획단계부터 스크린X를 염두에 두고 제작돼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 뒤 김호중의 모습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2곡(You raise me up, 만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10일부터 서울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사진 =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스크린X]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