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까맣게 변한 사타구니 색소침착 관리 도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을옷을 꺼내 입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쌀쌀해진 날씨가 야속한 이들도 있지만, 반기는 이들도 많다. 바로 여름 내 잦은 왁싱, 레이저 제모 등으로 인해 색소침착을 고민하는 이들이다. 피부가 거뭇하게 착색된 색소침착은 자칫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이를 옷으로 가릴 수 있는 계절을 반가워하고 있는 것이다.

다만, 색소침착은 반복적인 마찰이 일어나는 곳이라면 팔꿈치, 손등, 복사뼈 등 어디든 발생할 수 있어 옷으로도 가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또한 최근에는 셀프제모를 비롯해 디자인왁싱 등 등 브라질리언 왁싱이 유행하며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 민감한 부위에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 고민이 깊어지기도 한다.

이런 경우, 방치하기 보다는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 같은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미백 시술을 떠올릴 수 있으나, 시간을 내어 꾸준히 피부과에 방문해야 하고 통증을 동반할 수 있다는 한계가 있다. 따라서 집에서 쉽게 관리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전신미백크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무릎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으로 유명한 제품으로는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순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스킨피스 '블랙샷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대표적이다.

올해로 론칭 8주년을 맞은 해당 제품은 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밝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주는 성분도 두루 함유돼 있어 팬타라인없애는법, 와이존 미백 관리법으로 활용하기에도 적당하다.

블랙샷 프리미엄이 소개된 겟잇뷰티 방송에서는 출연자가 직접 4시간 마다 한 번씩 한 달간 제품을 사용한 뒤 팔꿈치 미백 등 피부 개선효과를 얻었다고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더불어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 보습까지 강화할 수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블랙샷 관계자는 "끈적임을 최소화한 스팀크림 제형으로 민감한 비키니라인착색 및 가랑이색소침착 관리용으로도 적당하다"라며 "꾸준히 사용 시,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올 가을, 블랙샷 프리미엄으로 화사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