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문정원, 갤러리급 빌라 최초 공개…"자가는 처음" ('연중라이브')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방송인 이휘재가 갤러리 못지않은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2010년 결혼해 쌍둥이 서언, 서준 군을 두고 있는 부부. 문정원 씨는 플로리스트이자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문 씨는 "신랑이 총각 때 살던 집이었는데 시어머니께서 아이들이 네 살 정도 됐을 때 이 집에 들어와서 살면 어떻겠냐고 물어보셨다. 아이들이 일곱 살 정도 됐을 때 와보니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이사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 "자가로 살아본 적은 처음이다. 처음에는 월세였다. 모든 것이 돋보일 수 있게 화이트로 꾸미고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인테리어 포인트를 짚었다. 그러면서 "빌라는 남편 명의고 인테리어 비용은 남편이 많이 지원해줬다. 인테리어 소품은 제가 많이 투자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집은 화이트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문 씨는 "미술관처럼 꾸미고 싶었다. 갤러리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