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티,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 할인 이벤트 실시

스킨케어 브랜드 '이엘티'(ELT)는 '이유비 클렌징오일'로 유명한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 1만 개 완판 기념으로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엘티 공식몰에서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을 예약 주문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며 9월 말 생산 완료 시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은 셀럽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이유비의 피부관리 비결로 소개돼 인기를 끌었다. 메이크업부터 모공 딥 클렌징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원스텝클렌저 제품으로 현대 직장 여성들을 위한 2 in 1 클렌징 기능이 돋보인다.

세안 후 미끌거리거나 끈적이는 느낌 없이 상쾌함만 남고 자극 없이 딥클렌징을 할 수 있다. 독일의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DERMA TEST에서 최고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엘티 관계자는 "이유비 클렌징오일로 유명한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에 대해 소비자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1만개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엘티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