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이준기, 순식간에 흑화…'문채원 목에 칼 겨눴다' 놀라운 반전 열연 [어젯밤TV]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악의 꽃 '이준기가 마지막까지 반전의 반전을 선사했다.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후반부로 향해가는 가운데, 계속해서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이준기의 연기력에 시청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최근 눈물샘이 폭발하며 문채원에게 애틋한 사랑을 약속하던 그가 돌연 흑화된 모습으로 돌변했기 때문이다.

'악의 꽃' 13회에서는 도현수(이준기)와 진짜 백희성(김지훈)과의 보이지 않는 대치가 이루어졌다. 이 날 현수는 도민석(최병모) 공범인 듯한 백만우(손종학)를 잡기 위해 덫을 놓았지만 이를 미리 간파한 희성에게 역으로 당하고 말았다. 바로 희성이 살해한 박순영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것.

모든 건 백희성의 계략이었지만, 박순영의 시신에서 현수의 지문까지 나오자 차지원(문채원)은 남편 현수의 손목에 수갑을 채울 수밖에 없었다. 이에 지원이 더 이상 고통스럽지 않도록 애써 태연한 척 손목을 내어주던 현수 앞에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다. 그동안 보이지 않던 아버지 도민석의 환영이 나타나 그에게 말을 건 것이다.

도민석의 환영은 마치 현수의 숨겨져있던 공격성을 끌어내는 주문처럼 그를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만들었다. 광기가 도는 서늘한 눈빛으로 지원을 바라보던 현수는 "너도 날 안 믿는데 이 세상 누가 날 믿어 주겠어"라는 말과 함께 순식간에 지원을 결박, 나이프를 그녀의 목에 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선사했다.

결국 지원을 인질로 잡은 채 공방에 있는 모든 CCTV 영상을 끄는 현수의 모습은 그를 체포하러 온 경찰들에게까지 공개되며 모든 상황이 반전된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한순간에 흑화된 이준기의 모습은 최근 시청자들을 울게 했던 그의 진정성 있던 모습과 180도 상반돼 안방극장을 큰 충격에 빠뜨렸다.

특히 지원에 대한 안타까움만이 가득했던 눈빛이 아버지의 환영을 본 후 순식간에 당혹감, 그리고 광기로 채워지는 이준기의 미친 연기력은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기도.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안심할 수 없게 만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배우 이준기. 극과 극 장르를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것은 물론, 그 과정에서 캐릭터가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하는 그의 연기는 드라마 '악의 꽃'을 꼭 봐야만 하는 이유가 되었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악의 꽃'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