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구니 색소침착 걱정,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으로 관리

예로부터 희고 깨끗한 피부는 아름다움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꼽혔다. 이러다 보니 흰 피부를 만들기 위한 각종 방법도 시대와 관계없이 큰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미백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팔꿈치나 사타구니, 엉덩이 등 몸 곳곳에 자리한 색소침착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에 거뭇하게 자리해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 인상을 줄기 때문이다.

색소침착은 말 그대로 피부에 착색된 것이기 때문에 깨끗이 씻어도 사라지지 않는다. 이러다 보니 좋다는 전신미백크림을 활용해 색소침착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미백 화장품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스팀공법으로 제작돼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한 제품으로, 수분감과 보습력은 높이고 끈적임은 없어 만들어져 사타구니 색소침착, 가랑이색소침착 등 다양한 부위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쉐어버터와 마카다미아넛오일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며 여러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 비키니라인미백 등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도 있다.

탁월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겟잇뷰티'의 바디 화이트닝 편에서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 입소문을 타고 온오프라인상에서 인기를 끌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피부를 지저분하게 만드는 색소침착은 장기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블랙샷 프리미엄은 탁월한 미백, 수분공급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 와이존미백 제품으로 연일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색소침착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