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무대, 부숴버리겠어"…온리원오브, '얼음과 불의 노래'로 더 섹시해졌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온리원오브(나인, Mill, 리에, 준지, Love, 유정, 규빈)가 뜨거우면서도 차갑게 컴백했다.

온리원오브는 27일 오후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2'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전작들은 섹시함과 청량함 등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앨범에선 매우 뜨거운 불과 매우 차가운 얼음에 걸맞은 매우 섹시하고 몽환적인 무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제목이 '얼음과 불의 노래'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들은 "제목에 걸맞게 얼음 버전과 불 버전의 의상을 준비했다"고도 밝혔다.

프로듀싱은 그루비룸이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기자들에게 공개한 '얼음과 불의 노래' 뮤직비디오에선 온리원오브의 한층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세련된 섹시함이 가득해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멤버들도 퍼포먼스의 업그레이드를 강조하며 "전작 뮤직비디오들은 상징적인 매개체가 관전포인트였다면, 이번에는 안무다. 준비를 빨리 시작했고, 좋은 퀄리티를 위해 연습을 많이 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타이틀곡 외에도 '탄생화', 'Off angel' 등의 수록곡도 팬들이 기대하는 부분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앨범들에서도 퀄리티 높은 수록곡들로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바 있기 때문이다.

온리원오브는 "무대를 부숴버리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한층'이 아니라 '세층' 정도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무대를 부숴버리겠다"고 다부진 각오였다.

27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