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의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오늘(27일)부터 VOD 서비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감독 심요한)를 안방에서 만난다.

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알바를 시작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이학주)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금수저 서퍼와 막무가내 서핑 배틀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객기 폭발 청춘 버스터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27일부터 IPTV/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공식 초청,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부문 관객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은 물론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화제작이다. 요즘 청춘들의 현실을 고스란히 담아낸 공감가는 스토리와 시원한 '서핑' 소재가 만나 신선함을 더했고, 여기에 감독 특유의 센스 있는 만화적인 연출력까지 더해져 영화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취업도, 취미도 무엇 하나 되는 것 없고 잘 하는 것 없는 주인공 준근이 얼떨결에 1도 모르는 서핑 배틀에 도전한다는 스토리로 호기로운 청춘의 매력을 가득 담고, 여기에 주인공 준근 역에는 강렬한 인상을 남긴 '왓칭'부터 올해 최고의 화제작 '부부의 세계'까지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등극한 이학주가 열연을 펼쳐 또 한번의 역대급 매력을 발산했다.

색다른 재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seezn),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KT스카이라이프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 = 리틀빅픽처스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