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솔루션 아톡비즈,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IT서비스 > IPCC' 부문 대상 수상

아톡비즈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IT서비스 > IPCC'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주)굿텔레콤에서 운영중인 브랜드 아톡비즈는 통신 및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기업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브랜드 정신으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 관리, API 연동, 영상상담, 콜센터 시스템, 고객관리프로그램, 녹취, 웹팩스, 자동응답시스템, 회사 내부 커뮤니케이션, 파일공유, 공지 등의 모든 서비스를 맞춤 제공한다. 일반 기업의 업무 전반, 고객 관리, 컨택센터 업무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톡비즈의 IPCC 서비스는 고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에 맞춤 제공하고 있다. 기존 키폰 시스템의 설치 및 유지 보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유무선 통합 FMC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통해 전화, 고객 관리, 각종 커뮤니케이션이 진행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의 교류 및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어디서든 접근 가능한 아톡비즈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상황과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유/무선 네트워크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언택트 시대에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기업의 대표번호를 FMC, CRM, CTI, UC 서비스로 연결한다. 더불어 사무실의 모든 전화와 고객 관리를 한 곳에서 처리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체별로 상이한 고객 관리를 맞춤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의 필요성과 비대면 업무진행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솔루션으로 회사의 문제 발생시 즉시 업무를 전환할 수 있는 백업시스템으로도 활용가치가 매우 높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굿텔레콤의 아톡비즈는 기업 운영진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편리한 업무 진행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여 선보여달라"고 전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