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고혹적인 분위기…세련美의 정석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조윤희가 세련된 미모를 뽐냈다.

한 슈즈브랜드는 25일 조윤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곧 다가올 가을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화보에서 조윤희는 슈즈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대로 소화해내며, 주목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나를 편안하게 하는 슈즈 VS 나를 돋보이게 하는 슈즈'를 컨셉으로 캐쥬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스니커즈 스타일링과 클래식한 모던 시크룩에 어울리는 드레스화 스타일링을 동시에 선보여 대비가 명확한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화보 속 조윤희는 캐주얼 라인에서는 화이트톤의 배경과 함께 데일리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와 슬랙스를 퀄팅 스니커즈와 매치해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클래식 라인은 그레이톤을 배경으로 벨티드 롱코트에 H라인 미디스커트를 매치한 페미닌 스타일링에 퀄팅 앵클부츠로 시크한 느낌의 고혹미를 더했다.

또한 다른 화보에서도 조윤희는 확연히 대조되는 무드의 스타일링들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신 패션트렌드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3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했다.

[사진 = 소다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