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측 "tvN·OCN 드라마 제작 일시 중단…안전에 만전 기할 것" [공식]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CJ ENM 측이 제작하는 일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촬영이 일시 중지된다.

22일 CJ ENM 측은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CJ ENM 드라마와 예능 제작 변동에 대해 안내 말씀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CJ ENM은 '스튜디오드래곤'과 협의 하에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위해 tvN과 OCN 드라마 제작을 24일부터 31일까지 중단하기로 했다"며 "향후 '악의 꽃'과 '미씽' 방송일은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tvN '비밀의 숲'과 '청춘기록'은 촬영을 모두 마친 작품으로 예정대로 방송될 예정.

동시에 "tvN '서울촌놈'은 오는 8월 31일까지 촬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기 촬영분으로 방송될 예정"이라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차주 휴방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CJ ENM 측은 "이외 예능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세부 제작 일정 변동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제작하고 있다"며 "계속해서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당부했다.

▲ 이하 CJ ENM 측 전문

안녕하세요. CJ ENM 커뮤니케이션1팀입니다.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CJ ENM 드라마와 예능 제작 변동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CJ ENM은 '스튜디오드래곤'과 협의 하에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위해 tvN과 OCN 드라마 제작을 24일부터 31일까지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향후 '악의 꽃'과 '미씽' 방송일은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tvN '비밀의 숲'과 '청춘기록'은 첫방송 전에 촬영을 모두 마친 작품으로 예정대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야외 촬영 중심 콘텐츠인 tvN '서울촌놈'은 오는 8월 31일까지 촬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 촬영분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촬영 중단에 따른 편성 변동이 생길 시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차주 휴방 예정입니다.

이외 예능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세부 제작 일정 변동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제작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안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 CJ ENM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