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롯데백화점 인기몰이

피부결이 매끈하고 트러블이 없는 뽀얀 피부의 소유자라고 해도 피할 수 없는 고민이 있다. 바로 볼과 코에 송송 뚫린 ‘모공’이다. 이는 사람마다 크기나 모양 등의 차이가 있으며, 확장수축을 반복하는 특징이 있다. 다만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못하면 늘어지게 되고, 이렇게 장시간 방치되어 늘어난 모공은 다시 축소되기 어려워 평소에 꾸준한 데일리 케어가 필요하다.

많은 이들이 모공케어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모공축소팩을 바르고 씻어내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또한 모공축소시술도 1회만 할 수 없고 꾸준히 해야 하며,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는 이러한 시술도 피부에 부담이 가 하지 못하기도 한다. 이에 보다 간편한 모공 줄이는 법으로는 모공수축크림을 바르면서 피부에 수분과 탄력감을 부여하며 간단하면서 꾸준하게 관리를 해볼 수 있다.

모공 없애기에 도움이 되는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 제품으로는 바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이 있다.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 2020 수분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는 수분크림 추천 제품이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수분크림의 고유 기능인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광대기미, 눈밑기미 등 기미잡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건성수분크림추천, 지성용수분크림추천 제품으로도 적합한 착한 수분크림이다.

여기에 주름&미백 개선 기능성 원료 2종 외에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하며 4계절 내내 어떤 피부타입이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자 기초화장품, 남자 모공화장품 제품이다.

수분크림 바르는 순서로는 아침, 저녁에 기초화장품 마무리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두드려 바르고 손바닥으로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된다. 여름철 피지제거를 하고 모공축소팩을 한 다음 마무리로 르누베르 모공축소 크림을 바르면서 마무리해줘도 좋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모공은 항상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 부분인 만큼 평소에모공수축 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면서 간편하게 모공케어를 해볼 수 있다”며 “르누베르 모공축소 크림으로 산뜻하고 촉촉하며 매끈한 피부로 거듭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톤업선크림, 링클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클렌징 제품(폼, 오일, 워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