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X임주은, 행복한 부부→가슴 아픈 관계…엇갈린 로맨스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연정훈과 임주은이 종합편성채널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을 통해 진한 케미를 발산한다.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연정훈과 임주은은 각각 방송기자 강지민과 그의 전처 은세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특히 은세미(임주은)는 강지민(연정훈)과 부부로서의 관계를 끝맺음했지만, 여전히 그의 곁을 맴도는 것은 물론 딸 강우주(고나희)를 두고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이어간다고. 이로 인해 지은수(이유리)와도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운다고 해 이들의 관계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설렘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은세미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강지민의 품에 안겨 있고, 강지민 역시 따뜻한 눈길로 은세미를 바라보고 있다. 이렇듯 한때는 행복했던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이별을 맞게 되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애틋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두 사람이 엇갈린 부부의 사랑을 어떻게 그려낼지, 이유리와의 관계에서 어떤 색다른 애정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예측을 불허하는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올가을 안방극장을 강타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9월 4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사진 = 채널A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