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중학-고등수학, 실시간 전문가 답변으로 해결”, 천재교과서 밀크티

학원 대신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 문제나 어려운 내용이 나왔을 때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막막한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 및 고등’은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오픈했다. 바로 ‘밀크T 수학 실시간 질답’ 서비스다.

지난 11일 새롭게 선보인 ‘밀크T 중학 및 고등 수학 실시간 질답’ 서비스는 학습생이 혼자 중학수학 혹은 고등수학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생겼을 때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답해주는 서비스로 오픈 직후부터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밀크T의 실시간 질답 서비스는 스마트학습 밀크티를 신청한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학습생들이 누릴 수 있다. 질문 가능 개수는 정규학습생에게 무제한 제공되며,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앞둔 시기의 무료체험 학습생을 대상으로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서비스 가능시간(오후 5시~11시) 내라면 1년 365일 내내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독학이나 홈스쿨링으로 수학공부를 하는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의 수학실력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답변의 퀄리티 역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수학과 직접 관련된 전문가들이 답변을 해주기 때문에 학생의 입장에서 보다 알기 쉽게 내용을 전달해주며, 논리적이고 깔끔한 정리로 한 눈에 알아 보기도 쉽다. 답변 역시 30분 이내로 신속하게 달리며, 밀크티 탭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수학 실시간 질답’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현재 학생들을 위한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비스를 이용한 뒤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천재교과서 이동열 고등수학팀장은 “홈스쿨링을 통해 수학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밀크티에서도 학습생들을 위한 질의응답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혼자서 공부하면서 생겼던 궁금증을 스마트학습 밀크T에서 해결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고등’은 현재 7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