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이유영 "신민아와 피, 땀, 눈물 함께 해…늘 솔선수범해주신 선배"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신민아와 이유영이 끈끈한 호흡을 자랑했다.

13일 오전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 제작보고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슬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등이 참석했다.

극중 최정상 다이빙 선수로 분한 신민아는 이날 "촬영 전 4개월 간 거의 매일 (이)유영 씨와 만나서 훈련을 했다. 동지애, 전우애와 같은 친밀감이 있었다. 촬영할 때도 친구같은 마음이 있었다. 또 유영 씨가 정말 열심히 한다. 파트너로서 시너지가 생겼다. 너무 고마웠고 호흡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유영 역시 "4개월 전부터 피, 땀, 눈물을 함께 해서 촬영하면서 친구처럼 잘 할 수 있었다.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다. 제가 후배이다 보니까 어려운 게 있으면 먼저 나서서 하고 싶었는데 결국엔 항상 선배님이 먼저 하셨다. 다이빙할 때도 먼저 뛰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정말감사했다"고 치켜세웠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중 개봉.

[사진 = 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