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감독 "이유영, 웃지만 무슨 생각하는지 알 수 없는 매력적인 배우"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조슬예 감독이 배우 이유영과 이규형의 매력을 꼽았다.

13일 오전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 제작보고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슬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등이 참석했다.

이날 조 감독은 이유영에 대해 "이유영 씨를 늘 표현할 때 '상큼하게 웃지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다'라고 말을 한다. 배우로서 굉장히 뛰어난 매력이라고 생각을 한다. 감정 연기를 되게 섬세하게 하는 타입이다. 제가 시나리오를 쓸 때의 수진보다 유영 씨가 연기해준 수진이 훨씬 더 사랑스럽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규형을 두고선 "이규형은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을 통해서 이미 배역에 따라 180도 이미지가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연기력에 있어선 제가 이야기할 게 없는 배우다. 가장 좋았던 건 목소리다. 선배님의 목소리가 제가 느끼기엔 이 사람이 거짓말을 해도 진실만을 말할 것 같다. 신뢰감과 무게감이 있어서 작품의 중심을 잘 잡아줄 것 같았다"고 전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중 개봉.

[사진 = 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