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18~19일 한화전서 웰빙헬스팜 이벤트 데이 실시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SK 와이번스는 18일부터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 2연전 기간에 웰빙헬스팜 이벤트 데이를 실시한다.

SK는 13일 "케어 살롱 시리즈는 시즌 전 SK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인천 남동공단 입주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본부석 광고를 통해 홍보해 준 것이 계기가 됐다. SK와 화장품 중소기업들이 홈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 중 하나"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SK는 "이번 2연전에 케어 살롱 오픈 기념으로 야구장 입장 시부터 웰빙헬스팜 대표 제품을 배포한다. 배포 제품은 이벤트를 위해 SK와이번스와의 콜라보 디자인으로 특별히 제작됐으며,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에서 선착순 1500명의 입장객을 대상으로 각각 배포된다. 이어, 경기 중 이닝간 교체 타임에 고운발 삼행시, 발 제로게임, 열정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SK는 "지난 4일부터 남동공단 입주 기업인 예스킨과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기부활동인 힐링홈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시즌 SK는 인천 소재 중소기업을 알리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인천 남동공단과 협업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CSR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K, 웰빙헬스팜 이벤트 데이 실시. 사진 = SK 와이번스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