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쇼챔피언' (여자)아이들, '덤디덤디'로 1위…"성장하는 모습 보여줄 것"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는 (여자)아이들의 '덤디덤디(DUMDI DUMDI)', 에이티즈의 '인셉션(INCEPTION)', 강다니엘의 '깨워(WHO U ARE)', 이하이의 '홀로', 제시의 '눈누난나(NUNUNANA)'가 '챔피언송' 후보에 올랐다.

이날 '챔피언송'은 (여자)아이들의 '덤디덤디(DUMDI DUMDI)'에 돌아갔다. 소연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네버랜드 사랑하고 항상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기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늘 열심히 하고,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웃어 보였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에이프릴, 에릭남, 에이티즈, 체리블렛, 로켓펀치, 강태관, 허찬미, 홍은기, 원팀, 이엔오아이, 해디, 멋진녀석들, 세러데이, 마카마카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