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영 "김부선, 내 3번째 전 남편과 썸…그가 보낸 음란사진 공개하라" 저격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소설가 공지영(57)이 배우 김부선(59)이 음란 사진을 빌미로 자신을 1년 째 협박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11일 공지영은 개인 페이스북에 김부선을 저격하며 "더 얽히지 않으려 피했지만 우리 아이들을 위해 대답한다. 전 남편이 보냈다는 그 음란사진 공개하시라"라고 선언했다.

그러면서 "세 번째 이혼을 한 지 16년이 지났고, 전 남편이 어떤 여배우와 섬씽이 있었던 걸 최근 알았다"며 "둘 사이에 무슨 문자와 사진이 오갔나 보다. 아니면 일방적으로 보냈는지, 나는 당연히 전혀 모른다"고 설명하면서 김부선과 자신의 세 번째 전남편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이어 공지영은 "(김부선이) 내 전 남편이 보낸 음란사진을 공개한다고 내게 협박을 해 왔던 것이 일년 전"이라며 "그걸 막으려면 녹음 유출에 대해 자기와 딸에게 공개 사과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공지영은 "녹음 유출에 공개적으로 사과한다"며 "(김부선이) 자기와 딸에게 공개 사과하라고 해서 당연히 개인적으로 사과를 백만 번도 더 했지만 그녀는 당시 공개로 발언해줄 것을 요청했고, 나는 시기가 좋지 않다고 빌었다"고 회상했다.

끝으로 공지영은 거듭 음란 사진을 공개하라고 말하며 "이제 더 이상 대응 않겠다. 전 남편이 보냈다는 음란사진 공개하라. 아이도 이제 성인이니 알아서 해석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