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지혜원, "좋은 작품에서 연기할 수 있어 감사했던 나날" 종영소감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신예 지혜원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혜원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에서 ‘괜찮은 정신병원’의 우울증 환자 이아름 역을 맡아 활약했다. 남편의 가정 폭력으로 자존감을 잃고, 우울증에 빠지게 된 이아름의 감성적이고, 내성적인 면면을 그려내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것.

오늘(9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지혜원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벌써 마무리되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면서 “이렇게 좋은 작품에서 좋은 선배님들을 만나 재미있게 연기할 수 있다는 자체가 저에게는 큰 행운이었고, 감사한 나날들이었다”며 소회를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아름이를 응원해 주시고,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시청해 주셨던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 지혜원은 “좋은 추억과 배움을 간직하고, 저도 머지않아 다시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지혜원은 극 중 우울증 때문에 극단으로 오가는 이아름의 심리를 사실적으로 표현하며 안방극장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그뿐만 아니라 환자들끼리 사랑이 금지된 정신병원에서 알코올 의존증 환자 주정태(정재광 분)와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자아내기도. 지혜원은 사랑에 빠진 이아름의 수줍은 모습부터 가족들에 의해 강제적인 이별을 겪게 되며 느끼는 절절한 슬픔까지 십분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지혜원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데뷔작 KBS2 ‘저스티스’부터 현재 ‘사이코지만 괜찮아’까지 특급 신예의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는 지혜원이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지혜원을 비롯해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등이 출연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마지막 회는 오늘(9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키이스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