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송대관 특별 출연!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황제성-양세찬과 호흡!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아래 ‘코빅’)에 트로트계의 레전드 송대관이 특별 출연한다.

오늘(9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0년 3쿼터 6라운드가 펼쳐지며, 국민 가수 송대관이 출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한다.

송대관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꽉 찬 존재감을 뽐낸다. 코러스 가수 황제성,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에 당황한 것도 잠시, 명품 가창력으로 히트곡 ‘네박자’를 열창하며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것. 뿐만 아니라 능청스러운 연기와 애드리브로 현장을 쥐락펴락하며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황제성, 양세찬과 마치 한 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든 송대관의 활약으로 ‘사이코러스’가 3주 연속 순위권에 진입할지 궁금증을 드높인다.

또한 이날은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 이은지, 나보람이 의기투합한 ‘찐친이야’가 첫 선을 보인다. ‘찐친이야’는 특정 상황에서 친구들의 반응을 통해 가짜 친구와 진짜 친구를 구분해보는 코너로, 장도연의 가짜 친구 역할은 이은형과 이은지가, 진짜 친구는 허안나와 나보람이 맡는다. ‘집들이에 왔을 때’,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때’ 등의 상황에 이들 친구들은 현실감 가득한 생활 연기를 펼치며 랜선 방청객들의 공감을 유발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어느덧 2020년 3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헤비멘탈’ 코너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 그 뒤를 ‘랜선극장 초이스’와 ‘2020 슈퍼차 부부’, ‘코빅 총회’가 맹렬히 추격 중이다. ‘헤비멘탈’의 안영미, 이국주는 이날도 여전히 강한 멘탈로 안방극장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특히 안영미는 갈수록 강력해지는 랜선 방청객들의 멘트에 한층 더 과감한 퍼포먼스로 화답, 방청객들로부터 “이래서 편집이구나”라는 반응을 얻었다고. 악플에 대처하는 두 사람의 센스 넘치는 입담도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랜선극장 초이스’에서는 ‘백설공주’를 패러디하는 양세찬, 황제성, 문세윤의 환상적인 케미가 포복절도를 안길 예정. ‘2020 슈퍼차 부부’ 코너의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의 차진 호흡 역시 이목을 모은다. 부부간 격한 디스전과 넘치는 부부애가 빵 터지는 웃음을 보여주며 대세의 저력을 입증한다. ‘코빅 총회’는 ‘코빅에서 나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를 주제로 인기 개그맨들과 비인기 개그맨들이 피 튀기는 토크 배틀을 벌인다. 선배 이진호의 발언에 랜선 방청객들은 ‘꼰대’라며 입을 모으는가 하면, 인기 개그맨으로 등장한 안영미는 여전한 돌발 행동으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최우선, 김해준, 정호철 등 비인기 개그맨으로 나선 이들의 신선한 캐릭터 열전도 재미를 더할 전망. 이 밖에 ‘토끼 사냥꾼’, ‘썸, 마이웨이’, ‘선데이 아메리카’ 코너도 비장의 무기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6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