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50세 머슬퀸 도전한 황석정, 체지방량 2.1kg 감량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황석정이 대회를 앞두고 확 달라진 몸매를 공개했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50세 머슬퀸에 도전하는 배우 황석정의 환골탈태 근황이 공개된다.

양치승의 설득으로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목표로 하드 트레이닝을 받아온 황석정은 9kg 가까이 폭풍 감량했다. 특히 체지방량은 2.1kg로, 그녀의 훈련을 맡고 있는 머슬퀸 최은주마저 “저를 뛰어넘으셨다”고 감탄했을 정도.

이처럼 단기간에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비결은 한 번 한다면 끝장을 본다는 강인한 의지력에서 비롯된 엄격한 식단 관리와 혹독한 훈련의 결과로 양치승 마저 혀를 내둘렀다.

오늘 방송에서는 엄청난 하드 트레이닝을 거듭하면서 달라진 황석정의 운동 전후 사진과 그동안의 훈련과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대회를 목전에 둔 황석정을 위해 가장 중요한 포즈 잡기 꿀팁을 전수해 줄 특급 도우미들도 등장한다.

“보이그룹”이라는 최은주의 소개에 황석정이 눈빛을 빛내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그녀를 설레게 한 훈남들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황석정의 못 말리는 운동애(愛)와 놀라운 몸매 변화는 오늘(9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