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장민호, '미스터트롯' 콘서트 비하인드컷 공개…훈훈 외모+장난기 가득 표정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콘서트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8일 트롯맨들의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의자에 앉아 외모를 단장 중이다.

트롯맨들은 각각 장난기 가득한 표정, 치명적인 눈빛, 집중하는 모습 등 개성 가득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어 팬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앞서 7일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첫째 날 공연을 마쳤습니다.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내일도 좋은 무대로 보답해드리는 TOP6가 되겠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알록달록 정장을 입은 트롯맨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파이팅 넘치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한편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3주간 매주 금, 토, 일요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