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비하 논란' 홍빈, 빅스 탈퇴...향후 5인 체제로 활동 [공식]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빅스 멤버 홍빈군이 탈퇴 의사를 밝혔다.

빅스 홍빈의 소속사인 젤리피쉬는 7일 "오늘 홍빈 군이 빅스 탈퇴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당사는 빅스 멤버들, 홍빈 군과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팀을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젤리피쉬는 이어 "앞으로 빅스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빅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홍빈은 지난 3월 새벽 트위치 개인 방송을 진행하던 중 만취한 상태로 등장해 샤이니, 레드벨벳, 빅뱅과 2NE1, 인피니트 등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입니다.

빅스 멤버 홍빈 군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빅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7일 홍빈 군이 빅스 탈퇴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당사는 빅스 멤버들, 홍빈 군과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팀을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빅스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빅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마이데일리DB]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