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시오르, 2020 FW 첫 번째 컬렉션 ‘하이커(HIKER)’ 선보여

㈜브랜드랩이 전개 중인 타이어 패턴 아웃솔의 오리지널인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EXCELSIOR)’가 2020 F/W 첫 번째 시즌 상품인 ‘하이커(HIKER)’를 선보였다.

20F/W 엑셀시오르의 시작은 ‘우리는 모두 상상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하는 모험가이자, 탐험가(Adventurer)’라는 전제로 출발한다.

하이커는 어드벤처러를 가장 잘 표현한 이번 시즌 테마의 첫 번째 라인이자 영화 인디아나 존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엑셀시오르 오리지널 시리즈인 볼트 아웃솔을 적용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캔버스화이다.

등산화의 포인트인 D-링 아일렛 고리와 아웃도어 감성의 슈레이스 및 스카치(발광 효과)힐 루프 디테일이 적용된 스타일로 모스그린, 머스타드, 카본블랙 3가지 색상의 2가지 스타일(로우, 하이)로 발매된다.

엑셀시오르 관계자는 “밀폐된 공간보다 확 트인 곳으로 발길을 돌리는 요즘,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라이프 감성과 아웃도어 무드를 기존 엑셀시오르가 가지고 있는 아메카지와 빈티지 감성에 적용하여 보다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적용에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커 정식 런칭을 맞아 공식몰 왓코(watco!)에서 신규회원 가입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 회원 대상 10%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왓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