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캠핑세트 구매 고객 대상 '레트로 박스' 증정 이벤트 실시

신선서비스기업 야쿠르트가 캠핑의 계절, 여름을 맞아 갓성비 캠핑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야쿠르트 레트로 박스'와 '멀티폴딩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쿠르트가 준비한 '갓성비 캠핑세트'는 A세트와 B세트, 총 2가지다.

A세트는 프로캠핑러들을 위한 구성으로 징기스칸양고기구이와 감바스알아히요, 돼지고기짜글이가 들어있다. A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멀티폴딩카트'를 증정한다. '멀티폴딩카트'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피크닉용품이다. 무거운 물건도 쉽게 운반할 수 있고, 접이식으로 보관도 용이하다.

B세트는 온가족을 위한 세트로 프라임스테이크와 모짜렐라치즈닭갈비, 우삼겹된장찌개로 구성했다. B세트를 구매하면 증정품으로 '야쿠르트 레트로 밀크박스'가 지급된다. '야쿠르트 레트로 밀크박스'는 학창시절 급식우유박스와 같은 형태로 제작된 다용도 박스다. 캠핑 시, 테이블 또는 의자로도 사용가능하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은 "최근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밀키트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는 캠핑이 될 수 있도록 기존에 없던 색다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1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21주간 국내 관광객의 관광이동패턴 및 행동 변화를 분석한 결과, 전국 평균 캠핑객 수가 전년 대비 73% 증가했다. 특히, 수도권인 경기지역은 125%로 보다 큰폭으로 늘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관광객들이 '안전'을 최우선시하며, 캠핑과 같이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 활동 경향이 뚜렷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