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줄이는 법?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온오프라인 화제

모공은 입술, 손바닥, 발바닥을 제외한 우리 몸 피부 전체에 존재하는 곳으로, 주로 얼굴이나 몸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얼굴에 분포되어 있는 모공은 육안으로 가장 쉽게 관찰할 수 있는 곳이다. 피부 컨디션, 계절 등의 영향으로 이 모공은 수축과 확장을 반복하게 되고,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탄력을 잃고 쉽게 확장된다.

피부가 아무리 깨끗하다고 할 지라도 모공이 아예 없을 수는 없다. 크기만 다를 뿐 사람이라면 누구나 모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어떻게 신경을 쓰는지에 따라 매끈한 아기피부처럼 모공이 적어 보일 수 있다. 이에 모공케어를 위해 모공축소팩, 모공수축크림 등 모공없애기와 모공줄이기에 많은 이들이 신경을 쓰고는 한다.

이 가운데 모공수축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공 수분크림추천 제품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늘어난 모공에 도움을 주는 여자 기초화장품, 남자 모공 화장품이다. 2020 겟잇뷰티 수분크림, 겟잇뷰티 2020 수분크림,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 겟잇뷰티 순위를 찾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늘 주목을 받는 제품이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4주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모공 볼륨, 면적의 감소 효과가 나타나며 모공 줄이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이에 따라 겟잇뷰티 수분크림, 겟잇뷰티2019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 겟잇뷰티순위,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수분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높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뿐만 아니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에 미백효과와 탄력을 부여해 자극 없이도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하기에 좋은 산뜻한 사용감은 건성 수분크림 추천,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으로도 적합한 착한 수분크림이다. 성분 또한 순하고 자극이 없어 연령대에 크게 관계 없이 모공과 잡티 등이 고민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모공은 요즘과 같이 덥고 습한 날씨에 더욱 늘어나기 쉬운 만큼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모공축소시술이나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모공 레이저 등보다 더욱 간단하게 모공관리가 가능한 르누베르 모공크림으로 올 여름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가꾸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톤업선크림, 링클크림, 아이크림, 클렌징 제품, 수분크림 등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스토어 및 롯데백화점 전주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