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8월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연일 장마가 계속되면서 바깥 외출이 힘든 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외출이 어려워지자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배달 서비스 이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8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에땅은 배달의민족에서 8월 매주 금요일 전 제품 4천원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8월 매주 금요일(7일, 14일, 21일, 28일 / 총 4회)에 진행한다.

더불어 배달 앱 요기요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하절기 신메뉴 맥&치즈피자와 속풀이해장피자에 대한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자에땅 관계자 “최근 새롭게 선보인 피자에땅 신제품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메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잘 알려진 피자에땅에서는 1+1할인 혜택을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피자 두 판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피자에땅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자에땅의 신메뉴 ‘맥&치즈피자’는 고소한 맥앤치즈와 달콤한 슈크림무스, 그리고 콘체다엣지가 어우러져 환상의 조화를 이룬 메뉴며, ‘속풀이해장피자’는 입안을 얼얼하게 만드는 불닭 소스와 다양한 토핑이 만나 다양한 풍미의 매콤함을 선사하는 메뉴다. 두 신제품은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