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기, 내신성적관리 황금기는 바로 지금!”, 중등인강으로 ‘OK’

중학교 여름방학이 시작된 이 시점, 학생들은 그 누구보다 바쁠 것이다. 안전상의 이유로 외부에서 나름의 휴가를 즐기는 학생보다, 다가오는 2학기의 내신성적관리를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는 중학교 학생의 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런 학생들의 움직임으로 학원가 역시 분주한 모양새이다. 그렇다면 중학교 2학기의 내신성적관리를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부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가장 주목받는 공부방법은 단연 태블릿PC를 이용한 스마트학습을 꼽을 수 있다. 인터넷 환경만 잘 갖춰진 곳이라면 어디서든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어, 안전하고 효율적이다. 스마트학습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학부모 역시 늘고 있는 추세라고.

특히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중학생이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커리큘럼으로 최적화된 내신성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밀크T중학은 방학 동안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2학기 예습을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특강을 마련했다. 밀크T중학의 방학 특강은 방학 기간 동안 핵심 개념과 필수 유형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여름방학 단기특강부터 개념학습과 필수유형문제 위주의 2학기 내신진도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액티비티 강좌와 맞춤 평가 시스템도 마련했다. 액티비티 강좌의 경우 기존 보기만 하는 강의 형식에서 한 단계 발전해 학습자가 직접 학습에 참여를 하면서 재미있게 중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 웹툰과 카톡 형식의 강의와 퀴즈 등으로 짧고 쉬운 알찬 중등강의라며 이용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함께 제공되는 맞춤 평가 시스템은 학습생의 국어, 영어, 수학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실력진단평가와 중학교 시험 실전 감각을 키우고 점수 별 강좌를 추천해주는 MAT 성취도 평가, 시험 범위에 맞게 스스로 문제를 출제하고 점검하는 DIY 만점족보가 제공된다.

실제 중등인강 밀크티 학습생들의 생생한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한 학습생은 “방학이라고 해서 놀기만 하다가는 2학기 성적관리를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불안감이 들었다”며 “밀크티 중학은 밀크T 선생님이 직접 강의를 추천해주시고 내신성적관리에 도움을 주신다고 해서 믿음이 간다”고 전하기도 했다.

다가오는 2학기 내신성적관리가 걱정이라면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중등인강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홈페이지에서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